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상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넥슨 측에서는 무조건 근거 있는 제재라고 하는 상황이며 


녹화본을 유튜브에 올린 후 증거를 제시해봐도 본 척도 안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전 넥슨 측에 문의를 넣으면서 소비자보호원에 4일 전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사업자 자율처리에 동의 한 후에 사업자 자율처리로 안내 답변을 받았었는데요.


역시 넥슨은 넥슨인지


'11월 07일 오후 04시 19분을 포함하여서 11월 02일부터 16일까지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공격(누킹) 행위가 인정되었음. 


제재 해제가 가능하지 않음을 안내드림.'


이렇게 짤막한 답변반 보내줬네요.


그래서 전 소비자보호원에 이번엔 사업자 자율처리에 동의를 하지 않고 한 번 더 재문의를 넣은 상태입니다.


제가 보낸 내용을 아래에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사건의 발단]

2017년 11월 16일 넥슨 서든어택 게임에서 같은 클랜원들과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킨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하고 있던 도중에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뜨면서 게임이 꺼지게 됐습니다.

그 후 바로 재접속을 시도 했는데 '11월 02일(목) 이후 네트워크를 공격한 점이 확인되어 11월 16일(목) 게임 이용이 영구정지 됩니다.' 라는 팝업창과 함께 게임 아이디가 영구정지 조치가 됐습니다.


[사건의 경위]

게임 아이디가 개인 랭킹 250등으로 높은 아이디이며 여태 서든어택 게임에 충전한 돈이 거진 차 한대 급입니다.

더군다나 아프리카TV 방송을 게임 할 때 항상 키고 하는 사람이라 11월 2일 이후 게임 할 때 녹화본도 다 보유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서든어택 고객센터에 문의를 10번은 더 넘게 하면서 유튜브에 올린 녹화본 링크도 같이 보내보았지만 정상적인 제재라는 말만 할 뿐 정지를 풀어주지 않았습니다.

그 후 소비자보호원에서 상담자율처리에 동의를 한 후에 문의를 넣고 일주일을 기다린 끝에 답변을 받아보니 사업자 회신내용에서 '11월 07일 오후 04시 19분을 포함하여서 11월 02일부터 16일까지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공격(누킹) 행위가 인정되었음. 제재 해제가 가능하지 않음을 안내드림.' 이라는 짤막한 답변만 받았습니다.

지금 전 11월 02일 방송 녹화본부터 16일 방송 녹화본까지 다 보유하고 있는 중이며 네트워크 공격을 당하기만 했지 행한 적은 없다는 걸 맹세합니다.


[증거]

우선 11월 02일 녹화본과 넥슨 측에서 말한 11월 07일 오후 04시 19분 녹화본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아래에 링크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2017년 11월 2일 전체 풀녹화본

https://youtu.be/_8-VYNC6ohk


2017년 11월 7일 오후 4시 14분부터 6시 49분까지 녹화본

https://youtu.be/KG-wpBZGe5c


아프리카TV 방송국 

http://afreecatv.com/mizplay


[요구사항]

네트워크 공격을 전혀 하지 않았고 게임을 할 때 항상 방송을 키고 하며 넥슨 측에서 말하는 시간대에도 방송을 키고 게임을 하던 상황이라 녹화본도 다 소지하고 있는 상태인데 네트워크 공격으로 영구정지라니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게임 아이디 영구정지를 해제해주거나 지금까지 충전한 캐시 전액 환불을 원합니다.


[기타]

11월 16일 이후부터 서든어택 게임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인랭킹도 계속 떨어지고 있는 중이고요.

게임에서 열리는 리그들도 아이디 정지 때문에 참석 못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에 방송 녹화본 영상들 목록 캡처해서 올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여러분은 이런 억울한 일 당하시지 않았으면 좋겠고 넥슨의 이런 로그제재 시스템 절대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남은 보루라곤 이제 소비자보호원 밖에 없네요. 


다른 사람들의 평대로 소비자보호원이 과연 억울한 소비자들의 한을 풀어주면서 저의 구세주가 되어줄지...


마지막 남은 기대를 소비자보호원에 거는 중입니다.


답변이 오면 그때 한 번 더 블로그에 게시글로 전개 돼가는 상황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서든어택 게임에서 영구정지를 억울하게 당하다.(1)


넥슨 서든어택 게임에서 영구정지를 억울하게 당하다.(2)


넥슨 서든어택 게임에서 영구정지를 억울하게 당하다.(3)


넥슨 서든어택 게임에서 영구정지를 억울하게 당하다.(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