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활동을 재개하게 되네요.

최근에 일이 너무 바빠져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이제 다시 블로그 활동을 재개해볼까 합니다 ^^.

 

요즘 작업하면서 인공지능 AI(CHAT GPT)한테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영원한 제 파트너라고 할 정도로

왜 여태 이 친구가 없었을까 할 정도로 큰 도움이 되네요ㅎ

 

기존에 하는 일이 일주일 정도 걸릴 분량이었으면

이 친구와 함께 하루 이틀이면 여유롭게 끝낼 정도네요 ㅎㅎㅎ

 

저만 알고 싶었던건데...

이미 너무 유명해져버린 챗지피티 ㅠㅠ

 

늘 개발적인 업무로만 사용을 하다가 블로그 활동을 재개하게 되면서

어떤 주제로 써야 흥미가 생길까?

 

머리를 부여잡으며 고민하다보니,

문득 떠오른게 일상생활과 연관지어보면 어떨까!!

 

그 중에서 제가 최근에 외로움에 가장 많이 고민했던,

그리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며 고민하실만한 카테고리

 

'왜 난 여자친구가 없을까 ..?'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여자친구를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에 바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인공지능(chatGPT)의 힘을 빌려 현실 세계에서 여자친구를 만들어보자!!

 

즉슨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여자 꼬셔보기 프로젝트"

입니다 ^^ㅋㅋㅋ

 

실제로 서치하다보면 요즘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연애 초보를 탈출하시는 분들이 몇 보이시더라구요~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 ㅎ

 

 

자 그럼 1편 시작합니다!

 

 

chatGPT 답변

 

chatGPT 답변2

 

나: 

내 마음에 드는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chatGPT: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는 것은 각자의 선호와 가치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단계입니다:

  1. 이상형을 명확히 정의하기: 먼저, 이상형의 특징과 성격에 대해 명확하게 생각해보세요. 외모, 성격, 취미, 가치관 등 이상형의 여러 가지 측면을 고려해보세요.
  2. 관심사와 취미 활동: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나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 교류하고, 그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친밀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비슷한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3. 사회적 활동과 동아리: 다양한 사회적 활동과 동아리에 참여하여 사람들과의 인맥을 넓히세요.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이상형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온라인 커뮤니티와 앱: 이제는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앱을 통해 사람들과 연결되는 것이 쉽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나 취미에 대한 온라인 그룹에 참여하거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앱을 활용해보세요.
  5. 친구나 가족의 소개: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에게 소개를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들은 당신의 관심사와 성향을 이해하고 있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적합한 사람을 소개해 줄 수도 있습니다.
  6. 개인적인 성장과 개방성: 이상형을 찾기 위해서는 자신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개방적인 태도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경험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갖고 적극적으로 사회적 상호작용을 추구하세요.

이상형을 찾는 과정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몇 번의 실패와 배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가치관과 이상형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주변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적절한 기회를 잡는 것입니다.

 

아니.. 이 양반아 너무 로봇같은 답변인데?

이 상태면 1편에 종결쳐야 할 것 같아서 조금 더 파고 들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더 성의있는 답변을 위해 저의 MBTI를 오픈해주도록 하겠습니다.

 

chatGPT3

나:

그런 기본적인 것들은 나도 알아, 나의 MBTI는 ESTP야 내가 어떤 식으로 해야 내 마음에 드는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을 수 있을까?

 

chatGPT:

ESTP는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성향을 가진 유형으로, 다양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ESTP가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입니다:

  1. 사회적 모임과 이벤트에 참여하기: ESTP는 사교적인 성격으로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즐깁니다. 다양한 사회적 모임, 파티,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른 사람들과 만나고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세요. 동호회나 스포츠 팀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2. 적극적으로 대화하기: ESTP는 대화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대화하고 관심을 갖는 주제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즐기며, 이를 통해 적합한 이상형과의 연결점을 찾아보세요.
  3. 취미나 스포츠 활동을 통한 만남: 취미나 스포츠 활동은 ESTP가 자신을 표현하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관심 있는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친분을 쌓고,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세요.
  4. 도전과 정도의 위험을 감수하기: ESTP는 새로운 도전과 약간의 위험을 즐깁니다. 자신에게 흥미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새로운 경험을 찾아보는 것은 이상형과의 만남을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관계에 대한 솔직함과 직접적인 태도: ESTP는 솔직하고 직접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이상형과의 관계에서도 솔직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온라인 플랫폼과 앱 활용: 온라인 플랫폼이나 앱은 사람들과 연결되는 좋은 도구입니다. SNS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관심사가 유사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살펴보세요.

이상형을 찾는 것은 개인의 경험과 시간이 필요한 과정입니다. 다양한 경로를 시도하면서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얼씨구~

그러니까 내 이상형에 맞는 여자를 만나는 방법까진

로봇인 너도 알 수가 없다는 말이지?

 

그럼 보다 더 좋은 컨텐츠를 위해 여자를 먼저 찾고 나서

그 여자를 꼬시는 방법부터 써먹도록 하겠어

 

우선 연락 할 여자들부터 만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 1편 결론 >

여자랑 처음에 얼굴 트는 것까진 본인이 직접 해야한다..

이 부분까진 아직 AI도 어떻게 해야할지 설계를 못해주나보네요.

댓글